UPDATED. 2024-04-01 09:10 (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2월에 ‘파워 오브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2월에 ‘파워 오브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 방상균
  • 승인 2020.02.1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두엔 식물성 오메가-3 지방인 ALA가 풍부하다는 의미
-하루 한 줌에 해당하는 30g 섭취하면 웰빙 효과 나타나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2월 한달 간 ‘파워 오브 3’(Power of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호두 섭취 통해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한 미국ㆍ독일ㆍ일본ㆍ스페인ㆍ영국 등 총 9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파워 오브 3’는 식물성 오메가-3 지방인 ALA(알파 리놀렌산)가 풍부하게 함유된 유일한 견과류란 의미다. 동시에 하루 한 줌에 해당하는 30g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임을 나타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이번 ‘파워 오브 3’ 캠페인 기간에 가족ㆍ친구 등 최소 3명에게 호두의 특장점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성공적인 홍보를 위해 ‘파워 오브 3’와 관련된 모든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랜딩 페이지(walnuts.org/powerof3)가 운영된다. 이곳을 방문하면 전 세계 사람이 호두를 어떻게 즐기고 사랑하는지 보여주는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https://www.instagram.com/cawalnuts.kr/)과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lovecaliforniawalnut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