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2 13:29 (화)
국가 대표 4대 베이커리 셰프와 캘리포니아 레이즌이 만난다
국가 대표 4대 베이커리 셰프와 캘리포니아 레이즌이 만난다
  • 부수빈
  • 승인 2020.07.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캘리포니아 레이즌의 새 맛 담은 영상 제작
- SBS 채널 유튜브 ‘한뼘 tv’와 SBS F!L 채널 유튜브ㆍ페이스북 통해 공개

캘리포니아 레이즌 협회는 나폴레옹ㆍ리치몬드ㆍ코른베르그ㆍ김영모과자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이커리의 2세대 셰프와 함께 ‘캘리포니아 레이즌과 함께 하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맛의 세계를 보여주는 영상’을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이 영상은 SBS 채널 유튜브 ‘한뼘 tv’와 SBS F!L 채널 유튜브ㆍ페이스북 통해 공개된다.

영상엔 베이커리 1세대가 일군 대한민국 베이커리 역사에 이어 2세대 셰프가 추구하는 베이커리 세계관과 캘리포니아 레이즌이 추구하는 맛의 세계에 대한 이야기도 담긴다.

레이즌(건포도)을 먹어보지 않고 자란 사람을 찾기 힘들 없을 정도로 레이즌은 세대와 시대를 초월해 널리 사랑받는 간식거리다. 특히 베이커리 대표 메뉴엔 레이즌이 거의 들어간다. 레이즌은 다양한 식재료의 맛과 잘 어우러져 맛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특별한 식재료로 사랑받고 있다.

명장의 숨결이 배어 있는 우리나라 4대 베이커리는 이제 1세대를 넘어 2세대 셰프가 변화된 베이커리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맛을 연구하고 있다. 1세대 명장에게도 필수 식재료였던 건포도가 2세대 셰프와 함께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