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2 13:29 (화)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젝트 개시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젝트 개시
  • 김관우
  • 승인 2020.08.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에겐 운동ㆍ쿠킹과 관련된 미션 매달 부여
-‘배지타’ 운동, ‘김풍’ 쿠킹 멘토로 참여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호두를 즐기는 소비자 커뮤니티인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이 프로젝트는 ‘호두와 함께 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라이프’란 주제 하에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_ 팀핏’과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_ 팀쿡’이라 명명된 참여형 커뮤니티를 구성해 소비자에게 호두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 있게 전달한다는 것이 주목적이다.

이 두 커뮤니티는 각각 ‘운동’과 ‘쿠킹’을 주제로 해 운영될 예정이다. 각 스텝 별 미션 수행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진행해 호두가 소비자의 삶 속에 녹아들 수 있도록 지속해서 메시지를 제공하기로 했다.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_ 팀핏’과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_ 팀쿡’ 커뮤니티 멤버가 되면 각 커뮤니티 주제인 운동ㆍ쿠킹과 관련된 미션이 매달 부여받게 된다. 각 미션엔 ‘호두와 함께 하는 라이프’를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예를 들어 운동 커뮤니티는 운동 전 후 먹을 수 있는 밀프렙 박스 만들기, 쿠킹 커뮤니티는 디저트부터 한식까지 호두를 활용한 레시피를 만들기 같은 미션이 주어진다.

각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멘토로, 운동 인플루언서인 ‘배지타’ 와 쿠킹 인플루언서인 ‘김풍’이 팀핏ㆍ팀쿡 커뮤니티에 참여해 각 분야의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들 인플루언서와 직접 만나서 소통할 수 있는 운동회ㆍ쿠킹클래스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 기회도 주어진다. 온라인 미션 수행과 아웃도어 행사 참여를 마치면 단계별 미션 기프트가 수여된다. 특히 올해 연말엔 커뮤니티 시즌 1의 멤버 중, 최고의 미션 수행자를 각 팀에서 선발해 올해의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멤버로 선정할 예정이다.

각 커뮤니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지사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awalnu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