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3 (목)
농식품 분야 창업에 도움 줄 '창업정보망' 개설
농식품 분야 창업에 도움 줄 '창업정보망' 개설
  • 푸드앤메드
  • 승인 2017.12.2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농식품 분야 벤처창업기업을 위한 온라인 상담ㆍ정보제공 창구인 '농식품 창업정보망'(www.a-startups.or.kr)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농식품 창업정보망은 농식품 벤처창업 최신동향ㆍ기술정보 등 창업에 필요한 소식을 제공하고, 창업지원 프로그램 신청ㆍ상담기능을 보유한 양방향 소통수단이다.

그동안 농식품기업은 창업상담을 받거나 농식품분야에 특화된 정보를 얻기 위해 전국 5개 권역에 위치한 ‘농식품벤처창업지원특화센터’를 방문해야 했다. 이번 창업정보망 개설을 통해 센터를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인터넷으로 필요한 정보와 상담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

농식품 창업정보망은 이달 27일부터 1주일 간의 시범운영 후 내년 1월 4일부터 정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업시행기관인 농업기술실용화재단(063-919-1417)과 홈페이지(www.a-startups.or.kr)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농식품 창업정보망은 농식품 벤처창업의기업의 성장을 돕는 온라인 허브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최신정보 업데이트ㆍ지속적인 보완을 통해 창업 정보망이 농식품 벤처창업가들의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수철 기자 sco624@foodnmed.com

(저작권 ⓒ ‘당신의 웰빙코치’ 데일리 푸드앤메드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